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범바우막국수 양양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휴가때 다녀온 맛집입니다
장마철에 휴가를 가서
바다로 휴가를 갔지만
바다를 들어가보지 못했어요 ㅠㅠ

그래도 맛있는 음식은 먹어야죠~!
ㅎㅎㅎ
양양에 맛집을 찾다가 막국수 맛집을 보았어요
막국수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계시죠??
양양 범바우막국수 유명하더라구요

비가 많이 와서 입구는 사진을 못찍었어요

짜잔 막국수 입니다 ㅎㅎ
비쥬얼도 좋네요 ~

이렇게 골고루 비벼줍니다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다 비볐는데
옆에서 여기 육수를 넣어 먹으라고
하더군요 ?? 0,.0??

바로 꾸지뽕육수 입니다

이렇게 붉은 육수를 막국수에 넣어
먹는 거예요
사실 저도 꾸지뽕에 대해서 첨알았어요
뽕나무과 열매라고 하더라구요
꾸지뽕은 몸에 아주 좋은 음식이라고
들었어요 대표적으로 혈당에 좋다고...

요건 수육~
수육이 약간 얇은 느낌이예요
막국수 먹을 때 빼놓을 수 없죠??
수육고기에 막국수 싸먹으면
꿀맛~!

요렇게~~ㅎㅎㅎ

양양 범바우막국수
맛있게 먹었답니다

약간의 호불호가 있을 것 같긴 하지만
전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