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개떼놀이터 인천점 애견카페

안녕하세요^^
이제 긴 장마가 끝이나고
무더위가 시작되었네요

그래서 한동안
집에서 키우는 반려견 쿠키도
산책을 잘 못했어요
답답함을 좀 풀어주려고
오늘 애견카페를 찾아서 다녀왔어요
개떼놀이터 라는 애견카페겸 식당입니다

개떼놀이터 인천점

앞 마당에 주차도 가능하구요
이렇게 정문이 있어요
전원주택을 이쁘게 꾸며 놓은듯한
인테리어였어요

들어서자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요
식사하는 곳이예요

강아지 장난감과 간식을 판매하고
애견 아이스크림도 판매하더라구요

식당을 지나쳐 나오면
야외놀이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쁜 장식들이 많이 있었어요

넓은 뒷마당
강아지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겠죠?

커피한잔 하게 좋게
야외 테이블과
캠핑의자들이 곳곳에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쉴 수 있어요

애견 수영장도 있구요~

저희집 쿠키보다
아들님이 더 신나셨어요
ㅎㅎ

날씨도 좋고
오전에가서 바람도 시원하고
꼭 어디 놀러간거 같아요

여기는 식당안쪽이예요
식사메뉴를 보니 석쇠불고기와
분식류들이 있어라구요
저희는 밥을 먹고 왔기때문에
식사는 패스~


귀여운 강아지 옷들과 장난감들
대부분 아들님이 가지고 노셨어요

실컷 뛰어놀고 힘들었는지
파라솔에 앉아서 쉬고 있네요^^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애견카페
개떼놀이터 인천점을 다녀왔어요
즐거운 시간이였고
집에서 멀지 않아서
자주 와야 겠어요 ^^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맛집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범바우막국수 양양맛집  (0) 2020.09.04
검암동맛집 왕코등갈비  (0) 2020.08.20
인천 서구 맛집/ 아부찌 부대찌개  (0) 2020.08.11
속초맛집 황대구탕  (0) 2020.08.08
스타필드 고양/ 금파수제돈까스  (1) 2020.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