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속초맛집 황대구탕

안녕하세요
휴가철 잘보내고 계신가요??
올해는 휴가기간이 장마와 겹쳐서
8월초 휴가 중이신 분들은
우천여행중 이실 거예요 ㅠㅠ
저희도 3일은 강원도 양양/속초
3일은 대구로 가는데
다 비가 오네요 ㅠㅠ

비가오니 갈곳은 맛집 찾아다니기 뿐이네요
강원도 양양에 갔을때
대구탕 맛집을 검색해 보다가
속초에 황대구탕이라는 곳을
보고 바로 전화하고
웨이팅 없다고 해서
바로 달려 갔어요
양양에서 15~20km정도라
부담없이 찾아 갈 수 있었어요

건물도 크고 깔끔해요
새로 지은건지 잘 모르겠지만
첫 느낌이 일단 깨끗해서 좋았어요

메뉴판
저희는
생대구탕과
가자미조림을 주문했어요

내부도 이렇게 잘되어 있답니다

자체 판매하시는 상품들
오징어채 사온다는걸 깜빡;;;

와인도 있더라구요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식사와 같이

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기본 반찬 가지수도 많고

이건 가자미조림~

오늘의 주인공
생대구탕~~~
말안해도 대구탕맛은 아시죠??
술먹으면서 술깨는 그맛~!
술이 술술 들어간답니다~

맑은 국이지만 아주 시원하고
청양고추 추가해서 넣으면
시원 칼칼 아주 굿굿~!

오늘 소개해드린
강원도 속초 황대구탕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