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스타필드 고양/ 금파수제돈까스

안녕하세요^^
휴가가기전에
필요한 것들도 살겸
스타필드 고양점을 다녀왔어요~

월요일에 가서 당연히
한산하겠지 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주차하러 가는길부터 웨이팅 ㅠㅠ
휴가철이라 그런지
사람이 무시무시하더라구요 ㅎㅎ

도착하자마자 배가 고파서
식당부터 찾다가 발견한
금파 수제돈까스 집

금파 수제돈까스 인기가 좋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자루소바정식을 시켰어요
자루소바와 수제돈까스~

맛있겠죠??
더운 여름 시원한 자루소바 좋더라구요

정식에 같이 나오는 돈까스도
고기가 수제돈까스라 두툼하니 맛있었어요

와이프가 시킨 탄탄면정식
여기에도 수제돈까스가 같이 나옵니다
이것도 제가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술먹고 다음날 해장하기 좋은 맛?ㅎㅎ
맛있었어요 ~

이렇게 스타필드 도착하자마자
배를 든든히 채우고
쇼핑을 잘 했답니다~^^